//코드 블럭럭

 2014년 07월 24일 11:49분 갤럭시 노트2 기변을 신청을하고 2014년 7월 25일 금요일 오후 2시49분에 해피콜 한통을 받은후 오후3시16분 쯤에 조건 변경 되었다고 다시 전화 한통을 받고는 휴대폰 개통 현황 페이지를 수시로 확인을 하며 쓰던폰이 끊어지기를 기다렸다.2014년07월28일 기존에 쓰던 폰이 불통이 되고 운송장 번호를 알아 볼려고휴대폰 개통 현황 페이지를 수시로 확인을 하였으나 확인이 불가능하였다. 그다음날 2014년7월29일 아침 개통 현황 페이지 를 방문해봤으나 운송장 번호는 없었다. 10시쯤 되었을가 오토 바이 소리가 들리고는 이내 문두드리는 소리가 들렸다 나가 보니 우채국 아저씨가 작은 박스 하나를 나두고 나가는것이다. 얼른 박스를 가져와 사진 한장을 찍고는...


택배 상자를 받고 가장 즐거운 시간인 칼로 박스를 개봉하였다.


여는 순간

2종 사은품 증정!! 고급플립케이스+액정보호필름
개통 후 일주일 이내로 사은품 보내드립니다.

개통후 일주일 이내에 보내 준다는 고급플립케이스+액정보호필름 이 들어 있었다.

케이스는 솔로젠 플립커버 케이스(젤리형) 이고 (주)dawoo 에서 만든 액정보호필름이다.
휴대폰 케이스를 먼저 개봉해봤다.


카드2개를 넣을수있고 돈은 접어서 넣을수 있는 공간이 있다.
다음은 액정 보호 필름.


사진은 못찍었지만 액정을 딱을수 있는 부드러운 작은 천이 1개 가 같이 들어가 있었다.


노트2 는 박스 안에 뽁뽁이로 2겹 정도로 싸여 있었다.


노트2 박스와 유심칩


박스에 2군데의 라벨 아무 이상없이 붙어져 있었다.


기기번호가 적혀 있는 라벨.. 라벨 2군데를 칼로 자른후


열어 보니 제일번저 반겨 주는 갤럭시 노트 2


간단 사용 설명서가 들어 있고.


배터리 충전 거치대와 usb 충전 어댑터가 먼저 눈에 보인다.

간단 사용 설명서에 적혀 있는 구성품 확인을 해 보았다.
표준형 배터리 2개 / 배터리 보호 케이스 / 배터리 충전 거치대 / usb 케이블 / usb 충전 어댑터 / 스테레오 이어폰 이어캡
이상없이 다 들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