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노트북 외부모니터로 사용 중 아무것도 나오지 않은 검은 화면 또는 검은 화면에 소리만 나는 경우가 많았는데 원인이 새로고침 빈도를 노트북 모니터랑 같이 하면 괜찮아진다고 하네요.

노트북의 새로 고침 빈도는 59.973Hz 모니터의 새로 고침 빈도는 30.000Hz

해상도를 낮추어서 새로고침 빈도를 60 대로 맞추어 놓으니 검은 화면은 나오지 않는군요 해상도를 낮게 하니 사용하기가 불편하여 usb To hdmi를 이용하여 해상도와 새로고침 빈도를 높여봤습니다.

새로 고침 빈도 59.997 Hz 나오네요

새로 고침 빈도를 60대로 맞추어 놓면 검은 화면은 안 보이네요.

사용한 제품은

요 제품으로 선택하였네요.

현제 잘 사용 중입니다.